Skip to main content

직장 내 여성의 역량 강화: 한국어 자막으로 다른 사람들을 후원하는 이유와 방법 (Empowering Women at Work: Why and How to Sponsor Others with Korean Captions)

No Ratings




코스 설명
본 온디맨드 세션의 자막은 한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이전보다 리더와 임원 역할을 맡은 여성들이 많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남성보다 배려와 존중, 경력 발전의 기회 및 멘토링을 덜 받고 있습니다. 세션에 참여하여 이 세션에 참여하여 다른 여성을 위한 효과적인 조력자이자 대표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Gloria Cotton은 여성을 배제하고 제한하고자 세워진 전문성의 장벽을 탐색하고 완화할 뿐만 아니라 제거해낸 고위급 여성들의 모범 사례에 대해 공유하고 고찰합니다.

이 과정은 0.10 CEU / 1.0 PDH를 제공하며, 80%의 지식 확인을 완료하는 것과 함께 과정 전체를 봐야 합니다.  

학습 결과
세션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장 내 다른 여성을 지지하는 것의 중요성과 영향에 대해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에서의 또 다른 관점을 접목하는 것의 영향력을 포함, 장벽들 및 직장 내 여성을 위한 지원 및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해결책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직장 내 다른 사람을 지지하는 모범 사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연사 정보:
전문 HR 및 조직 개발 전문가인 Gloria Cotton은 기업, 비영리 단체, 노동 조합, 비영리 단체 및 정부 기관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개인, 팀 및 조직이 모든 사람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고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유지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전문 분야에는 인적 자원, 인종 및 인종 차별, 성 정체성, BRG, 기조 연설자 등이 있습니다. Gloria는 2019 Crain의 주목할만한 소수 민족 임원으로 지명되었습니다.

인증 정보
SWE(Society of Women Engineers)는 IACET(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Continuing Education and Training), 1760 Old Meadow Road, Suite 500, McLean, VA 22102의 공인 제공업체로 승인되었습니다. (703) 506-3275. 이 승인을 획득하면서 SWE는 모범 사례의 표준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ANSI/IACET 1-2018 표준을 준수함을 입증했습니다. 공인 제공자 회원 자격으로 인해 SWE는 ANSI/IACET 1-2018 표준에 따라 자격을 갖춘 프로그램에 대해 IACET CEU를 제공할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