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심리 안전적 조직 형성 (Creating Psychologically Safe Organizations_Korean Translation)

No Ratings




코스소개
먼저, 참가자들에게다양성, 공평성, 포용성 & 소속감(“DEI&B”)이의미하는바를설명하는것으로시작하여, 참가자들이심리적안전감을탐구하고이를어떻게활용하는가에대한대화를할때와같은개념적틀을가질수있도록할것입니다. 그후, 심리적안전감에대한정의하고, 그가치에대한윤곽을잡고, 모두에게더포용적이고공평한업무경험을조성하는행동의변화를일으킬수있는실현가능한조언을이야기할것입니다. 이후참가자들이심리적안전감구축에관련된있는네가지단계의알리십(개인, 대인간, 구조적그리고문화적)에맞춰실현가능한방법들을갖추게할것입니다. 또한개인과팀내의새로운습관을만들기위해어떻게그리고언제심리안정툴키트의도구를이용하는지이해하기위한공감매핑의사용에대해서도강조할것입니다.

학습성과
  • 심리적안전감과연관이되어있는 DEI&B 정의
  • 포용적이고평등한업무경험을만들기위한실현가능한조언들의시행
  • 언제그리고어떻게심리적안전감툴키트의도구들을이용할지공감매핑을사용해서알아보기

기간:
60분
CC 자막: English with Korean Subtitles 한국어 자막

발표자
Megan Abman (she/they) 메간아브만(그녀/그사람)은자신감과역량강화를북돋아주는목표를가지고살아간다. 신경과학과조직심리학을전공하며, 모두에게가장공정하고포용적인업무경험을만들어낼수있도록돕는일에열정을쏟고있다. 가장최근에공동창업한 Strata RMK라는다양성, 공평성, 포용성 & 소속감("DEI&B") 컨설팅업체를통해전세계의다양한업체의부분최고포용성 책임자(CIO)를맡고있는연쇄창업가이다. 메간은콜로라도주의덴버에거주한다.



Karyn Lu's (she/her) 케린루의(그녀/그녀) 개인적인목표는인간적인연결을통한의미있고아름다운순간들에영감을불어넣는것이다. Strata RMK의공동창업자로써, 그녀는전세계의다양한조직들과긴밀히협력하며용감한공간을조성하고업무의미래를재구상하는일을한다. 인간중심의디자인과상품개발의경험을가진케린은 15년이상의포용적인팀, 상품그리고서비스를민간및공공부문을통해구축한경험을가지고있다. 그녀는 TEDx의강연자로활동했으며, 그녀의작업은 Webby 상과 CES 혁신상을받았다. 케린은조지아주의애틀랜타에남편과두아들과함께거주하고있다.


인가관련정보
이코스는 0.10 CEUs/ 1.0 PDH를제공합니다. CEU/PDH를받기위해서는, 코스전체를이수하고지식점검을 80% 이상완료해야합니다.

여성엔지니어소사이어티(SWE)는국제평생교육및훈련인증기관(IACET, 1760 Old Meadow Road, Suite 500, McLean, VA 22102, (703) 506-3275)으로부터승인을받은인증된기관입니다. 이승인을획득하며, SWE는전세계적으로모범사례의표준으로알려진 ANSI/IACET 1-2018 표준을준수함을인정받았습니다. 인증된기관의멤버십지위에따라, SWE는 IACET CEUs의프로그램을 ANSI/IACET 1-2018 표준에의거한프로그램에대해 IACET CEUs를제공할권한이있습니다.



이코스의 CC 자막번역은제너럴모터스의후원으로이루어졌습니다.